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애드센스

애드센스 승인 아직도 못 받으셨나요?

반응형

수익형 블로그로 거급나기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일꺼에요. CPC광고의 대표이며, 단가도 괜찮은 편이어서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애드센스광고를 설치를 하고 있어요. 많은 금액이 아니더라도 외식 한번 할 정도의 광고 수익이 나오기 때문이지요.이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애드센스 승인 신청 후 1~5번이상 거절을 당하신분들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하지만 좌절하시마세요! 왜냐구요 제가 승인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릴꺼니까요 ~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볼게요.. 저의 경우 일단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기까지 총 1차에서 5번 거절을 당하고 2차에서 1번 거절을 당했어요.. 2차에서 거절을 당했을때는 멘붕이 살짝왔었죠.. 보통 승인을 받기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포스팅 갯수가 몇개정도가 되어야 하며, 복사 붙여넣기를 한 포스팅, 토렌트나 유투브동영상이 들어간 포스팅, 링크가 많은 포스팅은 승인이 안난다는 등등 많은 글들을 보셨을 겁니다.. 저같은 경우 승인신청을 했을시 답장이 딱 하루가 지나서 도착을 하더군요.. 시간은 금인데 이렇게 해도 거절당하고, 저렇게 해도 거절당하니 짜증이 났어요..총 5일이라는 시간을 그냥 낭비해 버렸죠... 그 후, 애드센스포럼을 시작으로

이곳저곳 폭풍검색을 한 후 교집합을 찾아냈습니다..흐흐 그리고 바로 1차에서 2차까지 다이렉트로 승인이 이루어졌죠! 지금부터 그 확실한 비법을 여러분께 전수 해드릴게요!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포스팅갯수는 10~20개 정도만 있어도 됩니다.. 단, 모든 포스팅 하나하나가 제목과 연계가 되는 양질의 포스팅인지가 제일 중요합니다...승인을 받기전까지는 동영상 파일보다는 글과 사진으로된 포스팅만을 하시는게 좋아요. 글자 수는 최소 1500자 이상으로 쓰시는게 좋구요..그리고 링크도 하지 마시기 바랄게요.. 구글 봇이 여러분의 블로그를 관찰하며, 저작권에 문제가 될만한 요소가 있는지, 그냥 유입 인원을 늘리기 위한 낚시글인지, 등등 판단을 할 거에요.. 저는 이 사실들을 깨우친 후, 양질의 글이지만 유투브 링크나 싸이트 링크가 들어간 포스팅은 모두 비공개나 삭제를 했었죠.. 그리고 다시 승인신청을하니 2차까지 다이렉트로 승인을 받았어요...(이 때 포스팅 갯수는 17개) 이게 머라고 굉장히 기쁘더군요 ^^ 여러분들도 제 글을 참고 하셔서 꼭 2차까지 승인 받으시길 바랄게요.. 


[ 잊지 말고 추천 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