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생활

김포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 깔끔정리

반응형

비행기를 이용해 여행을 하게 될 경우 공항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경우가 많지만, 자차로 이동해 공항에 주차 후 입국때  다시 타고 오기도 합니다. 


항상 차를 이용하면 주차장 위치와 요금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공항 중 하나인 김포공항의 주차요금과 주차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김포공항 홈페이지에 있는 주차 안내에서 주차장 위치와 요금등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포공항 내의 유료주차장은 총 4개로, 6000여대를 수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그리고 주차장 별로 요금 체계가 다르다고 하니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위 지도를 보시고 주차장의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김포공항 국제선 및 국내선청사 2층에 주차대행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국내선(제1주차장,제2주차장) 요금표를 보겠습니다. 소형 대형에 따라 요금이 차등 적용이 되며 주중과 주말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소형 주중기중으로 1일 주차요금이 15,000원 주말 23,000원 이니 15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국제선 요금표 입니다. 국내선과 마찬가지로 소형 대형으로 구분되어있고, 소형의 경우 기본 30분 500원에 매 10분당 2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하네요. (김포공항 1일 주차요금이 2016년 12월부터 인상이 됬다고 합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안내입니다. 할인대상 및 조건에 대해서 나와있는데요. 할인율이 50%나 됩니다. 위 표의 대상자들은 할인조건을 미리 확인해서 필요한 확인서류를 준비하셔야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17/03/24 - [엉클정보/생활] - 김포공항 주차팁 보시고 주차요금 절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