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생활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리얼후기!

반응형

예전부터 캠핑용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해야지 생각만하다, 드디어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했습니다. 샤오미 제품은 체중계와 보조베터리를 쓰고있어 가성비 최고임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새로나온 샤오미 스퀘어박스와 기존의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두고 살짝 선택 장애가 왔었지만, 결국은 기존의 큐브박스로 선택을 했습니다. 볼륨제어 버튼이 필요없기도 하고, 블루투스용으로 사용할거라 aux 케이블 연결도 필요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관적이긴하지만, 느낀대로 거짓없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는데 저는 화이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블랙은 추가금액 +1,500원)


뒷 면에 샤오미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요 스티커 미부착시 제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전자제품은 언제나 그렇듯 박스까지 보관을 잘 해둡니다~


스피커 정면에서 오른쪽 사이드에 전원버튼과 충전을 할 수 있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 홈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3초동안 꾹 누르고 있으면 켜지고 꺼집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용 고무가 장착되어있어, 책상에 올려놓고 밀어보니 잘 안밀립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실버메탈의 조화가 깔끔하고 둥근모서리와 마감처리가 굉장히 맘에 드는군요.


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의 단점이 충전케이블을 꽂는 홈 모양이 사각형으로 되있어 방향을 헷갈릴 수 있는데 위 사진에 나와있는 방향으로 꽂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사운드인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맘에 드는군요! 보통 저가의 스피커들은 볼륨을 최대로 올리면 소리가 뭉개지는데, 샤오미 큐브박스 스피커는 최고 볼륨에서도 만족할만한 사운드를 들려주는군요! (단, 저가 스피커라는걸 염두에 두고 말씀드리는겁니다.)




샤오미는 정말 대륙의 실수가 맞는거 같습니다.. 올 여름 캠핑&여행은 샤오미 큐브박스와 함께 더욱 더 감성적인 힐링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