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어도비리더 PDF뷰어 다운로드 / 설치방법

반응형

오늘은 PDF뷰어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어도비리더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PDF파일 자체를 어도비사에서 만든만큼 PDF뷰어로는 어도비리더가 가장 좋아요. 우선 설치를 하려면 파일이 있어야 겠죠! 네이버에 어도비리더 다운로드라고 치시면 되지만 편하게 링크해드릴게요.



http://get.adobe.com/kr/reader/  

그럼 보기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어도비리더를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가운데 옵션부분을 체크헤제를 해주시고 지금설치를 눌러주셔야합니다. 옵션에 체크를 하시면 McAFee라는 보안프로그램이 같이 깔리니 이 점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설치를 누르시면 위 사진처럼 설치 준비가 자동으로 진행이 되면서 브라우저 하단부에 파일 다운로드 메세지가 나옵니다.



다운 받은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Adobe Reader 부분의 파란색바가 설치완료가 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간단히 PDF뷰어 프로그램인 어도비리더설치가 다 됬습니다. 그럼 실행을 해볼까요?


바탕화면에 생성된 어도비리더 실행 아이콘을 더블클릭해 실행을 해주시던지.



시작 - 모든프로그램 - Adobe Reader XI 를 클릭해 실행을 해주세요.



어도비리더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왼쪽 상단에 파일열기를 순차적으로 클릭해주세요 ( 단축키는 Ctrl + O 입니다.) 열기를 클릭하신 후 열어보고싶은 PDF파일을 찾아 더블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