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돈버는 어플 모바일주식회사2 공략 / 추천 근무지역 / 사장은 100만원?

반응형

모바일 주식회사2 공략 / 추천 근무지역 / 사장되면 100만원??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나 블로그들 보면 돈 버는 어플 포스팅을 많이 보게되는데요. 저는 그때마다 그냥 지나쳤습니다. 그런 제가 돈 버는 어플을 포스팅할줄은 몰랐네요 ㅋㅋ 모바일 주식회사2 어플을 설치 후 매일 20초만 투자해 로그인만 하면 한달에 월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이소리를 들었을때 속된말로 '꺼져' 라고 말했습니다. ㅋㅋ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할때도 이게 되겠어? 했지만 현제 핸드폰비,전기세 정도는 벌고 있으니.. 모바일 주식회사2로 하루에 20초 투자해서 한달에 4~5만원만 벌어도 어디야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모바일주식회사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apartners.mobile2&hl=ko


위 링크를 타고 가셔서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설치를 하시고, 회원가입을 하셔야하는데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적어주셔야 3000점을 받고 시작할수 있어요. 점수가 높을수록 직급이 올라가니 괜한 거부감에 추천인 안적고 가입했다가 후회하지 마세요 ㅋㅋ


추천인 : dokho


팁을 드리자면 근무지역을 설정할때 대구 서구나 인천 동구로 설정해야지 경쟁자가 적어서 돈 벌기가 더 쉬워집니다. 요즘  인천 동구는 경쟁자 좀 붙었으니 대구 서구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즌1하고 시즌2는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 시즌1은 통합이라 점수올리기 힘든데 시즌2부터는 지역별로해서 그 지역싸움인 것 같습니다. 또한 사원도 직책수당을 받게 되는군요.




월급도 많이 주는군요. 사장이되면 한달에 100만원도 받을 수 있네요. 하지만 경쟁이 치열하겠죠.. 전 출석만하고 5~6만원이 목표.. 이런데 시간 투자하긴 너무 아깝죠 ㅋㅋ




도움말은 전체적으로 한번씩 읽어보세요~ 그래야 승급하기 편하실 꺼에요.. 꼭 참고 하세요~ 


[ 점수 올리는 방법 ]



1. 20초 출근하기 : 3000점

2. HOME -> 광고 : 네이버같이 포털사이트일땐 인기검색어나 뉴스기사 3번 클릭, G마켓이나 소셜커머스일 경우 상품 3번클릭 (각 300점, 총 900점)

3. HOME -> 설문 : 다른 회원이 올린 설문 참여 (1회 참여당 100점, 성과급 2원)

4. HOME -> 커뮤니티 : 다른 회원이 올린 글에 댓글 세번 남기기 (각 300점, 총 900점)



5. 사무실 -> 앱설치 : 모바일 주식회사2에서 제공하는 광고 앱을 깔면 해당 금액 적립

6. 사무실 -> 앱리뷰 : 리뷰쓰기 누르고 리뷰작성시 해당 금액 적립

7. 사무실 -> 앱실행 : 앱을 설치후 실행

8. 사무실 -> 미션 : 미션이 나오면 클릭, 참여방법을 읽고 그대로 따라하기.


돈 드는거 아니니 속는셈 치고 여러분도 하루에 20초만 투자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