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생활

이상민 코세척 노즈스위퍼 비염환자의 사용후기

반응형

미운오리새끼에 방영된 이후 많은 비염환자들이 노즈스위퍼를 구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민 코세척이라는 키워드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아진 노즈스위퍼를 저도 오늘 사용해 보았습니다. 


저 역시 어린시절부터 현제까지 비염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고있는데요. 처음에는 제품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아 구매를 꺼렸다가 판매량과 후기들이 너무 좋아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온 박스를 뜯으면 코세척기와 분말60포가 들어있습니다.



코세척기, 건조 거치캡 2개, 노즐내부를 청소할 수 있는 전용 세척솔, 분말 2포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분말 60포는 설명 필요없이 사진처럼 60개가 들어있습니다.




코세척기 윗부분 점선까지 미지근한 물을 채웁니다. 코 세척 시에는 물을 끓인 후 적당히 식힌물 (적정온도 약 25~35도)를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하고 좋다고 나와있네요.



점선까지 물을 채웠으면 분말 한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사용방법은 세면대 앞에서서 머리를 숙이고 코세척기를 콧구멍에 밀착합니다. 그 후 적당한 힘으로 부드럽게 누르면서 반대편 콧구멍으로 생리식염수가 흘러나오게 합니다.

사용동영상 보기 http://www.medicore-mall.com/ 



사용 후에는 소독이나 세척을 하고, 건조 거치캡에 거꾸로 세우고 말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노즈스위퍼를 사용해 본 소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코세척기를 사용하자마자 너무 시원하게 양쪽코가 뻥 뚫려 버렸습니다. 일평생 코로 숨을 잘 못쉬는데 너무 상쾌하더군요. 양쪽 콧구멍으로 많은 양의 산소가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오른쪽 코가 잘 막히는데 글을 쓰는 현제 (사용한지 3시간 정도가 지남) 오른쪽코는 다시 막혔네요;; 하지만 왼쪽은 너무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이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사용을 해보고, 다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는 날씨... 코로만 숨을 쉴 수 있는 그날까지 비염 환자들이여 화이팅!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