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IT관련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다운로드 받는곳 추천

반응형

에드센스를 설치할 수 있는 대표적인 블로그는 바로 워드프레스티스토리가 있습니다. 수 많은 테마와 플러그인.. 그리고 사이트 확장성이 좋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꼭 한번 운영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호스팅 서버를 결제하고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기본적으로 서버에 설치 후 관리자 페이자에서 무료 테마들을 제공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구글을 이용해 괜찮은 워드프레스 무료테마를 지원하는 곳을 알게되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무료도 유료에 못지않게 상당히 좋은 테마들을 제공하는데요 대표적인 곳들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WPExplorer (http://www.wpexplorer.com/)

회원가입을 해야하지만 절차자 아주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메뉴 중 Freebies 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테마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Yith (https://yithemes.com/)

모든 테마에 프리버전과 프리미엄버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버전은 기술지원이나 데이터 및 기능에 차이가 좀 있습니다.



3.MoonThemes (http://www.moonthemes.com/)

이 곳도 무료테마와 유료테마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테마가 5$ 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4.FabThemes (http://www.fabthemes.com/)

이 곳은 비상업적 용도로 사이트를 운영할때는 모든테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라이센스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워드프레스 무료테마 모음

마지막으로 쓸만한 워드프레스 무료테마를 모아둔 곳도 링크해드리겠습니다. 이 곳들을 둘러보니 쓸만한 테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위 사이트들을 방문하셔서 마음에드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