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리뷰

아이피타임 비밀번호 설정 변경 / iptime N604 black

반응형

참 아이런이하게도 이사한 지역이 KT올레만 이용이 가능해서 10년동안 사용해온 LG 유플러스를 정지하게 됬습니다. (VVIP였느데 참 아까워 죽겠네요.ㅜㅜ)그래서 KT올레로 어쩔수 없이 교체를 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무선공유기를 설치해야했는데 3년약정을해도 설치비용을 받고 매달 1000원이라는 이용요금을 내야하더라구요... 설치비용을 제외하더라도 3년에 36000원을 내야하는상황.


이 금액을 지불하느니 사제로 설치를 하자고 생각을 했고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iptime N604 black !! 사용후기도 좋고 금액도 나쁘지 않아 선택을 하게됬네요.



인터넷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집에 배송오자마자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를 했으니 나만 쓸 수 있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해야되는데요~ 설명서를 보면 복잡하니 그냥 제 포스팅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시면 빠르고 쉽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인터넷 주소창에 192.168.0.1 을 쳐주세요! 그러면 위에같은 창이 나타나는데요 암호와 이미지의 문자를 쳐주세요. (초기암호admin 입니다.)



2. 암호를 치면 위같은 창이 나타나는데요 제일 왼쪽에 있는 관리도구를 클릭해주세요..



3. 자 이제 다왔습니다~ 왼쪽 메뉴들중 무선설정/보안 텝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오른쪽에서 네트워크 이름과 네트워크 암호를 설정 후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름은 변경안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다른 집들이랑 헷갈려서 이름도 알기쉽게 변경해주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