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무료 포토샵 사이트 이용하기! 픽슬러 프로그램

반응형

픽슬러 PIXLR EDITOR로 포토샵을 이용해보자.


포토샵을 급하게 사용해야하거나 설치가 안되있는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수정을 해야할때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한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유명했던곳인데요~ 지속적으로 버전업이 되어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며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픽슬러(PIXLR EDITOR)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이구요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라고 각인해두시면 되겠습니다.


기능은 포토샵과 거의 흡사하며, 대부분 이미지 파일을 불러오고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PDS파일로는 저장이 안되는데요, 대신 PXD라는 픽슬러 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한 레이어된 이미지로 저장이 됩니다.


<무료 포토샵사이트 바로가기>

https://pixlr.com/editor


픽슬러 홈페이지 접속 화면입니다. 위에 이미지, 레이어, 조정, 필터 메뉴가 있으며 포토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을 한 장 불러왔습니다. 파일-이미지열기 단축키는 Ctrl+ O 입니다.


커브로 컨트라스를 줘봤습니다. 색감이 더 진해졌네요! 선을 조정하는데 뭔가 느린감이 느껴지지만 무료라는점 때문에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이번엔 레벨을 불러와 블루계열을 조정해 더 따스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글씨를 써 볼까요? 포토샵과 똑같은거 같지만 원하는 폰트체를 추가할 수 없다는게 큰 단점이겠죠! 하지만 우리는 이 무료사이트에서 많은걸 원하면 안되겠죠~후후


이미지보정이 끝났으면 저장을 해야겠죠! JPEG,PNG,EMP,TIFF,PXD 중 원하시는걸로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다시피 픽슬러는 포토샵이 없는 컴퓨터에서 간단하게 보정하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좋겠습니다.


<이 글과 관련된 포스팅>

2014/11/09 - [유틸리티] - 포토샵 CS6 설치법 / 크랙 / 토렌트

2016/06/21 - [유틸리티] - 무료 사진보정프로그램 구글 닉컬렉션 (Nik Collection)

2016/06/10 - [유틸리티] - RAW, CR2파일 포토샵에서 여는방법 / RAW 플러그인 업데이트

2016/06/15 - [유틸리티] - 라이트룸 CC 6 크랙 토렌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