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SKT 핸드폰 번호 변경 티월드에서 쉽게 하는법

반응형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스펨이나 광고 또는 보이스피싱이 너무 많이 온다거나, 카톡에 상대방이 나를 보고 있는게 싫은 경우 귀찮지만 핸드폰 번호를 바꾸고 카톡 계정을 바꾸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3사 통신사중 skt 번호 변경을 어떻게 하는지 아주 쉽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대리점까지 갈 필요없이 집에서 쉽게 바꿀수 있으니 포스팅대로 천천히 따라하세요~


번호를 바꾸려면 TWORLD 싸이트로 이동을 해야겠죠! http://www.tworld.co.kr/  <--- 링크를 눌러 이동해주세요.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아이디가 없으신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사이드 메뉴 밑에 '번호변경'을 눌러주세요.



핸드폰이나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해주세요~



인증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변경할 핸드폰 뒷번호(4자리)를 입력하시면 가운데 번호는 랜덤으로 지정이 됩니다. 이렇게 번호 조회를 1일 50회까지 할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번호가 나올때가지 조회하시고 결정을 해주세요. 경험상으로는 원하는 번호가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전 그나마 쉬운번호로 변경을 했습니다. 핸드폰 번호 변경은 1일 1회 / 1달에 2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번호로 신청을 하셨으면 휴대폰으로 세팅을 하셔야되는데요 아주쉽니다. 밑에 사진처럼 차례대로 진행해주세요.





여기까지 성공을 하셨으면 전화번호가 변경이되고 문자로 번호변경을 위한 USIM정보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통화가 가능합니다. 라고 문자가 옵니다. 그럼 이제부터 바뀐번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