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생활

관찰24시 / 일산 식사동 덤핑거리 매장 안내 가는법

반응형

24일 채널A 관찰24시에서 방영된 '일산 식사동 덤핑거리 매장'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보물창고입니다. 방송직후 이슈가 되면서 이제 많은 사람들이 알게됬네요! 이 곳은 구제와 덤핑 옷들을 모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잘만 고르면 백화점 신상을 70% 할인된 가격에 살 수도 있는 곳으로 넉넉한 시간투자와 노력,눈썰미만 좋다면 질좋은 물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개성을 가진 빈티지를 원한다면 수입 구제 매장을, 평범한 캐주얼은 국내 덤핑 매장을 추천합니다. 덤핑 물건을 고르실때는 치수가 늘어난 것도 중요하지만 오염이 많아 잘 살펴보여야 하구요. 하자가 있는 물건은 미리 발견하여 흥정을 하는 것이 좋으며, 구입 시 반품이나 교환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킴스무역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145 )

덤핑거리에서 가장 붐비는 곳은 터줏대감 토털 패션 매장인데요. 규모부터 남다르며, 속옷부터 밍크코트까지 이천만 장이 넘는 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옷 값은 원가에 10%만 내면되구요, 한 달에 2~3번 게릴라성 봉지이벤트가 열립니다.(봉지에 담은 옷은 한 벌에 무조건 천원)


씨카우마트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70-2 )

일산 덤핑거리에서 유명브랜드 제품만 판매하는 신발 전문매장' 씨카우마트'가 있습니다.가게 안에 들어서면 7000족이 진열 되어 있고 45000족이 넘게 보유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70% 저렴하며, 여기서도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되요 일명 '신데렐라'이벤트라고 합니다. 신발의 사이즈만 맞으면 공짜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KJ네트워크 (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135-1 )

국내유명브랜드를 모아 놓은 덤핑 매장으로, 구제가 아니라 땡처리 된 새 상품을 파는 매장입니다. 덤핑 물건 뿐 아니라 신상품도 많아, 잘만 고르면 백화점가격의 70%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일주일에 한두 번 물건이 입고되는데 요일은 정해져 있지 않고,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 오후 7시 30분 까지 입니다.



< SK 삼일 주유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149 >


일산 식사동 덤핑거리,구제거리 가는법

식사동 덤핑,구제거리는 고양가구공단 제1진입로에서 우회전후 쭉 올라가면 됩니다. 여기서 부터 1차선인데 길을 따라 3km정도 직진하면 SK삼일 주유소가 나오는데 여기서부터 20여개의 매장들이 모여 있습니다. 위 지도를 참고 하셔서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