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여행

남양주 팔당 맛집 봉주르 카페 / 서울근교 드라이브 / 심야 이색 데이트

반응형

남양주 팔당 맛집 봉주르 카페 / 서울근교 드라이브 / 심야 이색 데이트

어제 한글날 휴일을 맞아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남양주에 위치한 봉주르 카페를 가족들과 다녀왔어요.아침에 눈을 떠보니 날씨가 너무 좋아 어디론가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문득 떠오른곳이 봉주르였어요.이 카페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서울사람들도 많이 아는곳 중에 한 곳입니다. 친구나 연인끼리 혹은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는 곳인데요. 특히 밤에 야경이 멋진 곳이에요.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산68-3

Tel: 031-576-7711

영업시간: 금일 영업 · 오전 10:00 ~ 오전 5:00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햇살만으로도 힐링이 시작되었어요. 아래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이 바로 앞에 보입니다. 위 쪽에도 주차장이 있으니 알아두세요!


고추장 삼겹살 + 쌈밥정식을 시켰어요 1인분에 18000원이고 2인분이상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봉주르 숯불고기 + 쌈밥정식 과 갈등하다 결국엔 고추장 삼겹살로 정했어요. 배가 고파서 더욱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나오자마자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먹는 도중에 한장 찍었어요 ㅋㅋ 너무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호로로 호로로 ;; 각종 나물들과 고추장을 비벼서도 먹기도하고, 삼겹살과 강된장을 쌈에 싸먹기도 했습니다.


봉주르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 하시라고 담아왔습니다. 냉정하게 고추장 삼겹살이나 숯불고기 쌈밥정식도 맛있긴한데 가격대비는 별로라 산채비빔밥,수제비,파전을 추천해드립니다.



야외에는 모닥불이 있어요. 겨울에는 고구마도 구워먹는데 참 맛있습니다. 카페에서 구워주는게 아니구 손님들 개인이 가져와서 직접 구워먹습니다.


여기는 카페인데요 앉아서 시키셔도 되고, 여기서 따로 차만 주문해서 드셔도 됩니다.


산책로에서 본 봉주르 카페의 모습이에요.


카페 바로 옆에는 시원한 팔당호수도 보이고 산책로도 있어 식후에 차 한잔 드시면서 소화도 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방향이 팔당댐 쪽 방향입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반대쪽으로 가면 능내역(구) 쪽으로 봉안터널이 나옵니다. 능내역(구) 쪽으로 가시면 다산유적지,세미원,두물머리등 다른 관광지도 나오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저는 봉주르에서 두물머리로 이동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음악을 듣다 집으로 왔어요. 요즘 안 좋은 일들이 있어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제대로 힐링한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