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클정보/IT관련

해외 외국 토렌트 사이트 추천 / 비트스눕 같은 사이트

반응형

국내 해외를 막론하고 수 많은 토렌트 사이트들이 생성됬다 사라지곤 합니다. 해외토렌트하면 떠오르는 곳이 단연 비트스눕(bitsnoop)이라는 사이트였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인기가 정말 많았던 곳인데요. 아쉽게도 이 곳이 막혀버렸습니다.


비트스눕 같은 사이트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비트스눕보다 더 편리하고, 방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고, 사용하기 편리한 해외토렌트 사이트를 몇 군데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가입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 입니다.



1.btjunkie.eu (비티정키)

이 사이트의 장점은 타 사이트의 검색을 끌어오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 사이트자체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또 광고가 없으며 해외자료 검색용으로는 1순위로 꼽히는 사이트 입니다. 


검색시 파일크기,시드순,최신순,health(신뢰)순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단점이라면 타 사이트에서 퍼오는 사이트라 댓글을 달 수 없어 파일의 진위여부를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2.mytorrents.org(마이토렌트)

토렌트 사이트들에서 검색어에 맞는 자료를 찾아주는 곳으로 타 사이트에서 찾다찾다 없을 경우 마지막에 이용하는 곳 입니다.



3.Torrentproject.se (토렌트 프로젝트)

이 사이트의 역시 다른 사이트의 검색을 끌어오는 방식이지만, 가장 많은 사이트에서 자료를 가져오는 편입니다. 한글검색이 가능하고, 한글자료가 왠만한 것은 다 있습니다.



4.etmirror.com (엑스트라)

이 사이트는 먼가 번잡해 보이나 토렌트 자료가 많고, 최신 자료도 빨리 올라옵니다. 시드 순서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좋구요. 단점은 사용자의 ip를 화면에 띄우고 vpn을 쓰라고 노출시키며, 광고 팝업이 잘떠요.



5.ko.btku.org

한글 지원이 되며, 한글 검색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중복되는게 많이 검색됩니다.


수 많은 해외토렌트 사이트중 그나마 쓸만한 곳들로 알려드렸습니다. 비트스눕과 함께 오랫동안 유지 되었던 btdigg (비티디그)도 문을 닫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